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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클론코딩/Old Maid Game(도둑잡기)

2회차 - 게임 기틀 제작

by 하타라시 2024. 7. 24.

 

설마해서 확인해보니 비율 조절하면 깨지는 문제가 발견되어서 캔버스를 확장으로 하였습니다.

 

연결 경로에는 무조건 무언가가 들어있습니다.

Node에 무언가가 자식으로 있는 경우에 ChangeMoveable메소드에 false를 줌으로써, 해당 영역은 이동 불가능해집니다.

 

 

이제 클릭 시에 이동 가능한 경로가 표시됩니다.

수동으로 직접 넣었습니다. 자동화할 방안을 찾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게임매니저를 싱글톤으로 하고,,

Police 클래스에서는 클릭 시 색깔이 변경 및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Stage도 4개로 누르도록 하였습니다.

현재는 승리 혹은 패배 시 초기화가 없으모로 선택을 막아버렸습니다.

 

 

아래는 영상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버그좀 고쳐보고,, 승리든 패배든 재시도를 가능하게끔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어드레서블 혹은 에셋번들을 활용하는 것을 도전할 예정입니다.

 

깃허브 링크입니다

https://github.com/JoheoungWoo/CloneCoding3-Old-Maid-Game-/tree/main/Ver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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