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T의 도움을 받은 코드입니다.
Screen의 Width , Height가져오고 비율 계산 그리고 BoxCollider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우선 중앙을 기준으로 원을 그리게끔 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범위 밖을 나가면 게임 오버입니다.
데드라인에서는 Stay에서는 플레이어의 정보 갱신, Exit에서는 게임 오버를 나타냅니다.
원점을 바라보며 이동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가까워지면 쫓아오게 됩니다.
플레이어 이동입니다.
플레이어 이동도 그렇고 애니메이션의 꼬리 흔드는거도 적용되게 하고싶었는데 아쉽습니다.. 마음의 여유만 있었다면 건드릴텐데...
이제 게임적 요소만 넣을 일만이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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