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 클론코딩/Top War

2회차 - 데이터를 통한 적 생성

by 하타라시 2024. 6. 24.

시작 일자 - 2024/06/24

 

 

데이터를 생성하였습니다.

public EnemyType enemyType;
public EnemeyPosition choiceRegion;
public int spawnTime;

 

앞에서 부터 적 타입 / 적 생성 구역(왼쪽 혹은 오른쪽) / 0초부터 스폰 되는 시간

해당 방식대로 생성되게끔 하였습니다. 

 

약간 코드가 더럽긴한데,,, 지금으로써는 생각해낸 방식은 지금 방식으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추가로 적의 체력이 0이하가 되면 삭제가 되는 처리 등 간단한 처리도 완료하였습니다.

 

다음엔 디테일한 요소도 고려해볼예정입니다.

'유니티 클론코딩 > Top W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3회차 - 마무리  (2) 2024.07.01
1회차 - 시점 및 스크롤링 및 기타 만들기  (0) 2024.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