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

5일차 - 2024-08-10

by 하타라시 2024. 8. 12.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도구 -> 옵션 -> 텍스트 편집기 -> C# -> 코드 스타일 -> 서식탭에서 에디터에서 입력할 때에 옵션 설정 가능합니다.

 

.editorconfig 파일을 활용하면 세팅이 되어있는 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만한 블로그 : https://dh-0501.tistory.com/151

 

 

컨트롤 + K + F를 하면 내용들 정렬!

 

https://docs.unity3d.com/kr/2020.3/ScriptReference/Random-value.html

번역기를 돌려보니 , 1.0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https://mechurak.github.io/2023-07-15_unity_random/#google_vignette

해당 블로그의 정보에 따르면 Random.value는  0.0f ~ 1.0f 까지 즉,, 최대값이 이하입니다.

정수일 때에는 Random.Range(0,11)는 0 ~ 10까지의 값입니다. 최대값 미만까지입니다.

실수일 때에는 Random.Range(0.0f,1.0f)는 0.0f ~ 1.0f까지 즉 최대값 이하입니다.

 

Random.value와 Random.Range가 실수로 사용될 때와 정수로 사용될 때의 결과입니다.

 

정상적으로 값이 나오는 모습입니다.

 

 

 

감사합니다.

'학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일차 - 2024-08-12  (0) 2024.08.13
6일차 - 2024-08-11  (0) 2024.08.12
4일차 - 2024-08-09  (0) 2024.08.10
3일차 - 2024-08-08  (0) 2024.08.09
2일차 - 2024-08-07  (0) 202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