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도구 -> 옵션 -> 텍스트 편집기 -> C# -> 코드 스타일 -> 서식탭에서 에디터에서 입력할 때에 옵션 설정 가능합니다.
.editorconfig 파일을 활용하면 세팅이 되어있는 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만한 블로그 : https://dh-0501.tistory.com/151
컨트롤 + K + F를 하면 내용들 정렬!
번역기를 돌려보니 , 1.0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https://mechurak.github.io/2023-07-15_unity_random/#google_vignette
해당 블로그의 정보에 따르면 Random.value는 0.0f ~ 1.0f 까지 즉,, 최대값이 이하입니다.
정수일 때에는 Random.Range(0,11)는 0 ~ 10까지의 값입니다. 최대값 미만까지입니다.
실수일 때에는 Random.Range(0.0f,1.0f)는 0.0f ~ 1.0f까지 즉 최대값 이하입니다.
Random.value와 Random.Range가 실수로 사용될 때와 정수로 사용될 때의 결과입니다.
정상적으로 값이 나오는 모습입니다.
감사합니다.
'학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일차 - 2024-08-12 (0) | 2024.08.13 |
---|---|
6일차 - 2024-08-11 (0) | 2024.08.12 |
4일차 - 2024-08-09 (0) | 2024.08.10 |
3일차 - 2024-08-08 (0) | 2024.08.09 |
2일차 - 2024-08-07 (0) | 202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