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도 사람마다 다르게 쓰는갑다 했는데, 강사부께서 추천한 방식으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Save Layout도 배웠습니다.
Preferences > Scene View에서 저거 체크해줘야 0,0,0에 생성되는거도 요번 기회에 알게됬습니다.
용어
- X : Pitch
- Y : Yaw
- Z : Roll
왼손좌표계 기준 콕 찌르고 시계방향 회전하면 양수 , 반대면 음수가 기본이고,, Z축만 예외로 반시계가 양수로 바뀜
Q 부터 Y까지로 단축키로 가능한거도 요번 기회에 활용해봐야겠습니다.
저 친구 키면 이동마다 원하는 만큼 이동하구...
컨트롤 + Z되돌리기.. 컨트롤 + Y가 되돌리기를 되돌리기 ..
어쩐지 컨트롤 + 시프트 + Z눌러도 안되더라니...
아무쪼록 깃허브에 알게모르게 야매로만 생각했던걸 설명을 들어보니 재밌던 하루였습니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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